loading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23일 지하철 2호선 신도림역 탈선 10시간만에 정상운행, 사건 정리

​2025년 3월 23일 오전 7시 50분경, 서울 지하철 2호선 신도림역에서 발생한 열차 탈선 사고로 인해 외선순환 열차 운행이 중단되어 많은 시민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저도 안전재난 문자를 받고 너무 놀랐는데요, 오후 5시 30부터 정상복구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사건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호선 신도림역 탈선 사고 개요2025년 3월 23일 서울 지하철 2호선 신도림역에서 열차가 탈선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번 사고로 인해 일부 열차 운행이 중단되었으며, 출퇴근 시간대 이용객들에게 큰 불편을 초래했습니다. 사고는 신도림역을 진입하던 열차가 선로를 이탈하며 발생했으며, 다행히 큰 인명 피해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사고의 원인과 피해는?23일 서울 구로소방서와 서울교통공사(공사) 등에 ..

이슈 2025. 3. 23. 23:50
이전 1 다음
이전 다음

티스토리툴바

운영자 : 쏘쿠리
제작 : 아로스
Copyrights © 2022 All Rights Reserved by (주)아백.

※ 해당 웹사이트는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금융 상품 판매 및 중개의 목적이 아닌 정보만 전달합니다. 또한, 어떠한 지적재산권 또한 침해하지 않고 있음을 명시합니다. 조회, 신청 및 다운로드와 같은 편의 서비스에 관한 내용은 관련 처리기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